▶ [필요한 자료]
1) [%userprofile%\Appdata\LocalLow\WEBZEN\뮤 모나크2] 내에 있는 Player.log 파일
- 폴더를 하나 실행하신 후 %userprofile%\Appdata\LocalLow\WEBZEN\뮤 모나크2를 복사해서 붙여넣으신 후
엔터를 누르면 자동으로 Player.log가 있는 폴더로 이동됩니다.
2) 현재 문제가 발생되는 PC의 윈도우 OS 버전
- 예시) 윈도우 11
GM 흑마법사
2025.10.13 11:39
# 헬프 메일 접수 시, 특수한 상황을 접수하기 위한 용도로 사용되어
접수 시 [ 정식 문의 창구 ]가 아니라는 안내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다만,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는 의미이니 염려 마시길 부탁드립니다.
댓글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뮤 모나크2입니다.
PC버전 클라이언트 접속 불가 현상으로 인해 게시글을 작성해 주셨네요.
먼저, 해당 현상으로 인해 불편을 겪고 계신 군주님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만약 공지사항 공지를 통해 안내해 드린 방법으로 조치를 진행 했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아래의 내용을 확인하여
[필요한 자료]와 함께 헬프 메일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문의 접수 방법
- 헬프 메일 주소) : monarch2-help@webzen.com
▶ [필요한 자료]
1) [%userprofile%\Appdata\LocalLow\WEBZEN\뮤 모나크2] 내에 있는 Player.log 파일
- 폴더를 하나 실행하신 후 %userprofile%\Appdata\LocalLow\WEBZEN\뮤 모나크2를 복사해서 붙여넣으신 후
엔터를 누르면 자동으로 Player.log가 있는 폴더로 이동됩니다.
2) 현재 문제가 발생되는 PC의 윈도우 OS 버전
- 예시) 윈도우 11
# 헬프 메일 접수 시, 특수한 상황을 접수하기 위한 용도로 사용되어
접수 시 [ 정식 문의 창구 ]가 아니라는 안내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다만,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는 의미이니 염려 마시길 부탁드립니다.
더욱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