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히든던전
o천상블루o
@아르카8
195
2026.03.05 17:41
히든던전 솔직히 사람도 별로없고 하고싶어도 다이야 아까워서 못하는 사람이 많은데
던전입장 다이야를 할인해주고 젠으로입장할수있게 돼면 참여율도 좋고 겜에 활력소가 되어
많은 유저들이 즐길수있게 되지않을까요 제잛은 의견었습니다 오래가는 모나크2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화이팅 하시죵
히든던전 솔직히 사람도 별로없고 하고싶어도 다이야 아까워서 못하는 사람이 많은데
던전입장 다이야를 할인해주고 젠으로입장할수있게 돼면 참여율도 좋고 겜에 활력소가 되어
많은 유저들이 즐길수있게 되지않을까요 제잛은 의견었습니다 오래가는 모나크2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화이팅 하시죵
댓글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뮤 모나크2입니다.
히든 던전 콘텐츠에 대한 의견을 말씀해 주셨네요.
먼저, 아쉬움을 느끼고 계심에도 뮤 모나크2 발전을 위해
건의 사항을 남겨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군주님께서 말씀해 주신 히든 던전 입장 방식에 대한 의견은
담당 부서에 전달하여 논의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더불어, 논의 방향성이나 내용에 대해서 개별적으로
안내해 드리기 어려운 점 군주님의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안내해 드릴 사항이 있다면, 공식 커뮤니티
공지를 통해 안내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최대한 많은 군주님들의 즐거운 모험을 위해
지속해서 노력하는 뮤 모나크2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