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모나크2 공식 커뮤니티
iOS
안드로이드
원스토어
브랜드 페이지
뮤 모나크2
공식 커뮤니티
로그인
회원가입
커뮤니티 글쓰기
전체 보기
모아보기
새소식
공지사항
패치노트
GM노트
PC버전 다운로드
이벤트
진행 이벤트
당첨자 안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공략게시판
버그/건의
스크린샷
게임정보
FAQ
게임 가이드
고객지원
문의/신고
운영정책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방침
종료된 이벤트
종료된 이벤트
자유게시판
개전망겜 다 접네*뽜
핑크퐁
@위글7
195
2026.04.14 11:54
재미는읍고 렉버그 개선도 안 돼고 컨테츠는
과금컨테츠만 나오고 신캐 신규컨테츠는 1도 읍고
랭커들 다 접고 무과금만 남고 슬슬 섭종각이넹 쩝
0
스크랩
공유하기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
페이스북 공유
복사
닫기
핑크퐁
@위글7
흑기사
목록으로
글쓰기
댓글
첨부 이미지 삭제
첨부 이미지 삭제
0
/
400
스티커 등록
이미지 첨부
등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글 쓰기
첨부 이미지 삭제
첨부 이미지 삭제
0
/
400
스티커 등록
이미지 첨부
등록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