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판도라
o천상블루o
@아르카8
79
2026.05.14 07:47
다이야 만개나썼는뎅 고작40개라니 ㅠㅠ 겜할맛 안나네요 아무리 랜덤지만 넘하네요 강화도 잘안되고 잠제도 실패 이건 저주케릭인가 잠재옵션도 몇백개씩써도 3옵 뜨지도 안고 이거 염장 지르는 겜인가요 이건 저주케릭 축복케릭 따로있나요 적당좀 합시다 뮤를 좋아하는 유저로서 잼나게좀 해주세요
다이야 만개나썼는뎅 고작40개라니 ㅠㅠ 겜할맛 안나네요 아무리 랜덤지만 넘하네요 강화도 잘안되고 잠제도 실패 이건 저주케릭인가 잠재옵션도 몇백개씩써도 3옵 뜨지도 안고 이거 염장 지르는 겜인가요 이건 저주케릭 축복케릭 따로있나요 적당좀 합시다 뮤를 좋아하는 유저로서 잼나게좀 해주세요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