섭통과 환은 언제 풀어 주는건지 알려주시요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서버 통합 및 환생 단계 추가를 말씀해 주셨네요. 먼저, 아쉬운 마음에 공식 커뮤니티에 찾아주신 점 송구스러운 마음입니다. 더욱 즐거운 뮤 대륙 모험을 위해 말씀해 주신 내용을 담당 부서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군주님께 직접적으로 세부 내용을 안내해 드리기 어려운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말씀드릴 내용이 있을 경우, 공식 커뮤니티 공지를 통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다른 궁금하신 점이나 의견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공식 커뮤니티에 방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서버 통합 및 환생 단계 추가를 말씀해 주셨네요.
먼저, 아쉬운 마음에 공식 커뮤니티에 찾아주신 점
송구스러운 마음입니다.
더욱 즐거운 뮤 대륙 모험을 위해 말씀해 주신 내용을
담당 부서에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군주님께 직접적으로 세부 내용을 안내해 드리기
어려운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말씀드릴 내용이 있을 경우,
공식 커뮤니티 공지를 통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다른 궁금하신 점이나 의견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공식 커뮤니티에 방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