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발란스좀어떻게해야되는거아닙니깐 전부술사만하겠네~~그리고기사는이저리끌려다니고 그럼방이라도좋게하던가 아님기사특성답게피라도많이찍혀서버티기라도되던가
온천지끌려다니다 죽기만하고
성문이 등등가서 기사들 문이나 공성가서왜자꾸멍때리게만드노 이건옛날에는그런거없었는데 뭔 업데이트만하면멀쩡한게안되노 점검안하나
그마이돈듣어가면서게임이렇게밖에운영못하나
그냥 술사를 하세요...기사 답없음 랜서도 답 없는듯요
댓글
그냥 술사를 하세요...기사 답없음
랜서도 답 없는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