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서버 나칼7 /거머리1/그로우랜서 성장 공략 두번째 이야기
안녕하세요 ~~ 모나크2 시간입니다 ㅎㅎ
모나크2 세계로 빠져 볼까요 ㅋㅋ
저 같은 슈퍼 울트라 파워 블로그가 글을 적어주는 게 웹젠 입장에선 대행운이죠 ㅋㅋ
공짜로 글을 적어주니 ㅎㅎ
자 그럼 게임 이야기로 갈볼까요
전번은 150랩까지 키우고 종료를 했습니다

접속 종료 후 ~~ 228까지 성장 ㅋ
아이템을 강화를 해서 뽀대가 좀 나는군요 ㅎㅎ
150부터는 자동 성장 시스템에 의해서 종료해도 8시간 사냥을 해줍니다
이게 사냥터 부족 현상을 일으키는 주범이죠 ㅋㅋ
종료해도 8시간을 사냥터에서 사냥을 하고 있으니 ㅎㅎ 죽일 수도 없고 ~~에휴 ~~

데비아스에서 받은 성장 도움은 기간이 만료
이제 이걸 사용해야죠 ~~웰컴키트 7일간 성장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걸 사용하면 자동 줍기. 자동판매 창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맴버쉽이 낮으면 게임하기가 무지 불편해요 ㅎㅎ
특히 자동 줍기 저거 없으면 아이템 하나씩 주어먹다 몹을 못 잡음 ㅎㅎ
그리고 자동판매 없으면 인벤토리가 폭파함 ㅋㅋ

길드에 가입하고 견장석을 업글해줍시다
초반에 길드 가입은 무조건 해야 해요 ㅎㅎ
이거 생각보다 많은 도움이 되니깐 꼭 가입하고 올리세요
랩은 200인데 아직 1차 전직을 못했네요 ㅎㅎ
타르칸에서 전직퀘를 해줍시다

짠 ~~짠 ~~짠 ㅎㅎ
전직 성공 이제 전직 스킬을 배워 봅시다

드래곤 찌르기 ~~ 보스 잡을때 사용
징벌태세 ~~이건 순간 방어력을 올려 줍니다 (pvp용에 가까움 ㅎㅎ )
격노태세~~ 이건 안배우고 가는 게 좋음 (대미지와 이속을 증가시켜 주는데 ~~받는 대미지 증가도 있음)
거진 양날검 스킬이라서 초반에는 통과 ㅎㅎ
이게 광장이나 캐슬에서 자동 시전 돼서 죽을 때도 있음 ㅎㅎ
혹시 배웠으면 스킬 체크를 빼주세요 (설정에 가서 조정하세요 )

드래곤 찌르기를 배웠으니 ~~ 현상금 보스를 잡아 줍시다
이거 잡으면 세트 아이템을 받음 ㅎㅎ
운 좋게 광장 시간이군요
무조건 갑시다 ㅎㅎ ~~ 맨버 퀘스트가 있어서 가주는 게 좋습니다

맨버쉽 경험치는 무조건 먹어두는 게 좋습니다
특히 초반에 실버 4까지는 가야 게임이 편해져요 ㅎㅎ

현상금 도전 ㅎㅎ 할 수 있는 건 하고 가야 함 ㅎ

귀속 다이야 보스 ~~ 이건 무조건 잡아야 합니다 ㅎ
귀속 다이야를 모아서 맨버쉽을 올려야 해요
이벤트 기간이니 ~~ 실버 4까지는 무조건 만드는 방향으로 가야 함 ㅎㅎ

귀속 100다이야 아이템 ㅎㅎ
후후 이벤트 때문에 맨버 올리기 쉽겠군요 ㅋㅋ

쉽게 브론즈 8까지 올렸네요 ㅋㅋ
오늘은 여기까지 다들 좋은 주말 보내세요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