엊그제산 깜짝이벤트 33000원 아이템안들어왔어요 문의하려는데 디바이스뗌에 안되요..아무리찿아봐도 도통모름..
평소처럼 게임내 결재하구 pc버전바꾸어서 아이템산후만 기록으로 나와요 복잡하게pc버전한뒤부터 핸*** 구매하게되구 qr코드찍어가면서 힘드네요 앞전아이템 살땐 결제바로되구아이템안들어오고 커뮤니티하여도 디바이스여기서부터막혀 도저히모르겠어요 9월26일20시03분결제된시간이구요**플레이 그뒤pc버전은게임모빌리언스 같은 국민카드인데 참 어렵네요 컴을잘모르니 그곳에서조사하면 되니 부탁드려요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결제 상품 미지급과 관련하여 문의해 주셨습니다. 상품 미지급의 경우,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결제하신 기기로 아래의 [결제 복구] 방법을 우선 진행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결제 복구 방법 상세 안내 ▷ 설정 → 계정 설정 → [결제 복구]
단, [결제 복구] 방법을 진행하였음에도 상품이 지급되지 않았다면, 결제하신 스토어 영수증을 첨부하시어 아래의 방법을 이용해 1:1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커뮤니티 접수 방법 게임 계정과 동일한 계정으로 로그인 → 공식 커뮤니티 [문의/신고] 이용 중 불편을 끼쳐드린 점 정중히 사과드리며,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평소처럼 게임내 결재하구 pc버전바꾸어서 아이템산후만 기록으로 나와요 복잡하게pc버전한뒤부터 핸*** 구매하게되구 qr코드찍어가면서 힘드네요 앞전아이템 살땐 결제바로되구아이템안들어오고 커뮤니티하여도 디바이스여기서부터막혀 도저히모르겠어요 9월26일20시03분결제된시간이구요**플레이 그뒤pc버전은게임모빌리언스 같은 국민카드인데 참 어렵네요 컴을잘모르니 그곳에서조사하면 되니 부탁드려요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결제 상품 미지급과 관련하여 문의해 주셨습니다.
상품 미지급의 경우,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결제하신 기기로 아래의 [결제 복구] 방법을
우선 진행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결제 복구 방법 상세 안내
▷ 설정 → 계정 설정 → [결제 복구]
단, [결제 복구] 방법을 진행하였음에도 상품이 지급되지 않았다면,
결제하신 스토어 영수증을 첨부하시어 아래의 방법을 이용해
1:1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커뮤니티 접수 방법
게임 계정과 동일한 계정으로 로그인 → 공식 커뮤니티 [문의/신고]
이용 중 불편을 끼쳐드린 점 정중히 사과드리며,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