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울프 , 공성전 ,정제탑
이3개 시간만 더럽게잡아먹고 보상은 눈꼽만큼도안주고
정탑말고 공성 크라이울프 지금 오래된섭에서 누가하려함?
기찮아 죽겠네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우선, 뮤 모나크2를 통해 만족스러운 경험을 선사해드리지 못한 것 같아 죄송한 마음뿐입니다. 군주님께서 콘텐츠 이용 도중 아쉬움에 게시글을 남겨주신 만큼, 말씀해 주신 내용은 관련 부서로 전달해 개선 논의가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뮤 모나크2에 보내주시는 관심과 성원 감사드리며, 추후 다른 궁금하신 점이나 불편 사항이 있을 경우, 언제든지 방문해 주시길 바랄게요. 앞으로 더욱 즐거운 게임을 위해 분발하는 뮤 모나크2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우선, 뮤 모나크2를 통해 만족스러운 경험을
선사해드리지 못한 것 같아 죄송한 마음뿐입니다.
군주님께서 콘텐츠 이용 도중 아쉬움에 게시글을 남겨주신 만큼,
말씀해 주신 내용은 관련 부서로 전달해
개선 논의가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뮤 모나크2에 보내주시는 관심과 성원 감사드리며,
추후 다른 궁금하신 점이나 불편 사항이 있을 경우,
언제든지 방문해 주시길 바랄게요.
앞으로 더욱 즐거운 게임을 위해 분발하는 뮤 모나크2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