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건의

[건의] 컨텐츠 뭐한다구만든거야~

오늘빵내일빵 180 2024.11.12 12:39

크라이울프 , 공성전 ,정제탑


이3개 시간만 더럽게잡아먹고 보상은 눈꼽만큼도안주고


정탑말고 공성 크라이울프 지금 오래된섭에서 누가하려함?


기찮아 죽겠네

댓글

0/400
  • GM 흑마법사 2024.11.12 15:02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우선, 뮤 모나크2를 통해 만족스러운 경험을
    선사해드리지 못한 것 같아 죄송한 마음뿐입니다.

    군주님께서 콘텐츠 이용 도중 아쉬움에 게시글을 남겨주신 만큼,
    말씀해 주신 내용은 관련 부서로 전달해
    개선 논의가 진행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GM 흑마법사 2024.11.12 15:03

    뮤 모나크2에 보내주시는 관심과 성원 감사드리며,
    추후 다른 궁금하신 점이나 불편 사항이 있을 경우,
    언제든지 방문해 주시길 바랄게요.

    앞으로 더욱 즐거운 게임을 위해 분발하는 뮤 모나크2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