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접수 방법
게임 계정과 동일한 계정으로 로그인 → 공식 커뮤니티 [문의/신고]
■ 동영상 문의 접수 방법 안내
- 헬프 메일 주소 (동영상 접수용) : monarch2-help@webzen.com
# 헬프 메일 접수 시, [ 정식 문의 창구 ]가 아니라는 안내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다만,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는 의미이니 염려 마시길 부탁드립니다.
GM 흑마법사
2024.12.09 11:41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는 뮤 모나크2가 되겠습니다.
댓글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원활한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합니다.
문제 현상으로 게임 이용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 경우
이용하시는 기기 정보 및 문제 발생 시점, 발생 지역 등의 정보,
그리고 문제 현상을 촬영한 동영상을 첨부하여 주신다면,
보다 빠른 원인 확인 및 수정에 도움이 되오니 군주님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 커뮤니티 접수 방법
게임 계정과 동일한 계정으로 로그인 → 공식 커뮤니티 [문의/신고]
■ 동영상 문의 접수 방법 안내
- 헬프 메일 주소 (동영상 접수용) : monarch2-help@webzen.com
# 헬프 메일 접수 시, [ 정식 문의 창구 ]가 아니라는 안내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다만,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는 의미이니 염려 마시길 부탁드립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는 뮤 모나크2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