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대3 어비스 한번씩 버그 있습니다 원활한 게임할수있도록 수고해주세요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어비스 3VS3' 이용 중 비정상적인 현상이 지속 발생하여 불정말 당황스러우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우선, 군주님의 콘텐츠 이용에 큰 불편 끼쳐드린 점 정중히 고개 숙여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어비스 3VS3' 콘텐츠에서 발생하는 네트워크 불안정 현상의 경우, 면밀히 확인하여 개선을 위해 꾸준히 노력 중인 상황인데요.
번거로우시겠지만, 저희가 조금 더 군주님께서 제보해 주신 사안을 면밀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문제 발생한 캐릭터의 정보를 기재하여 동영상 및 1:1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동영상 문의 접수 방법 안내 - 헬프 메일 주소 (동영상 접수용) : monarch2-help@webzen.com - 접수 시 [정식 문의 창구]가 아니라는 안내가 진행될 수 있으나,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는 의미이니 염려 마시길 바랍니다.
■ 문의 접수 방법 - 게임 내 설정 → 계정 설정 → 커뮤니티 → 문의/신고 꼼꼼하게 확인하여 안내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 끼쳐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어비스 3VS3' 이용 중 비정상적인 현상이 지속 발생하여
불정말 당황스러우셨으리라 생각합니다.
우선, 군주님의 콘텐츠 이용에 큰 불편 끼쳐드린 점
정중히 고개 숙여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어비스 3VS3' 콘텐츠에서 발생하는 네트워크 불안정 현상의 경우,
면밀히 확인하여 개선을 위해 꾸준히 노력 중인 상황인데요.
번거로우시겠지만, 저희가 조금 더 군주님께서 제보해 주신 사안을
면밀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문제 발생한 캐릭터의 정보를 기재하여
동영상 및 1:1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동영상 문의 접수 방법 안내
- 헬프 메일 주소 (동영상 접수용) : monarch2-help@webzen.com
- 접수 시 [정식 문의 창구]가 아니라는 안내가 진행될 수 있으나,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는 의미이니 염려 마시길 바랍니다.
■ 문의 접수 방법
- 게임 내 설정 → 계정 설정 → 커뮤니티 → 문의/신고
꼼꼼하게 확인하여 안내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으며,
다시 한번 이용에 불편 끼쳐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