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여 스킬, 콘텐츠 등 상세 정보를 포함해 문제 현상을 영상으로
촬영하여 아래 경로로 보내주신다면, 빠른 원인 확인 및 수정에
도움이 되오니 군주님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GM 흑마법사
2025.01.20 10:43
■ 동영상 문의 접수 방법 안내
- 헬프 메일 주소 (동영상 접수용) : monarch2-help@webzen.com
# 헬프 메일 접수 시, [ 정식 문의 창구 ]가 아니라는 안내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다만,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는 의미이니 염려 마시길 부탁드립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는 뮤 모나크2가 되겠습니다.
댓글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요정 클래스와 전투 시 게임 지연이 발생하는 현상에 대해
수정을 진행하였으나 만족스러운 환경을 제공해드리지
못한 점에 대해 사과드립니다.
신속한 원인 파악 및 지속적인 개선을 진행하여
군주님들께 원활한 게임 환경을 제공해 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자세한 사항은 아래 공지를 통해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알림] 게임 내에서 발생하는 렉 및 지연 현상에 대한 안내
https://mumonarch2.webzen.co.kr/board/742/detail/293002
혹여 스킬, 콘텐츠 등 상세 정보를 포함해 문제 현상을 영상으로
촬영하여 아래 경로로 보내주신다면, 빠른 원인 확인 및 수정에
도움이 되오니 군주님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 동영상 문의 접수 방법 안내
- 헬프 메일 주소 (동영상 접수용) : monarch2-help@webzen.com
# 헬프 메일 접수 시, [ 정식 문의 창구 ]가 아니라는 안내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다만,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는 의미이니 염려 마시길 부탁드립니다.
게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는 뮤 모나크2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