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ㅡ심하내요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게임 이용 중 발생하는 네트워크 불안정 현상으로 큰 불편을 겪어 게시물을 남겨 주셨습니다. 우선, 군주님의 게임 이용에 많은 불편을 끼쳐드린 점 정중히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해당 현상은 아래의 공지사항에서 살펴보실 수 있듯, 최선을 다해 개선을 진행 중인 상황인데요.
■ [알림] 일부 콘텐츠 이용 시 서버 불안정 현상 안내 - https://mumonarch2.webzen.co.kr/board/742/detail/293305 이후에도 동일 현상이 지속 발생할 경우, 1:1 문의 접수를 부탁드리겠습니다. ■ 동영상 문의 접수 방법 안내 - 헬프 메일 주소 (동영상 접수용) : monarch2-help@webzen.com - 접수 시 [정식 문의 창구]가 아니라는 안내가 진행될 수 있으나,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는 의미이니 염려 마시길 바랍니다.
■ 문의 접수 방법 - 게임 내 설정 → 계정 설정 → 커뮤니티 → 문의/신고 번거로운 절차라는 점을 알고 있습니다만, 군주님의 어려움을 보다 면밀하게 확인하여 정확하게 안내해 드리기 위함인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용 중 불편을 끼쳐드려 정말 죄송하며,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게임 이용 중 발생하는 네트워크 불안정 현상으로
큰 불편을 겪어 게시물을 남겨 주셨습니다.
우선, 군주님의 게임 이용에 많은 불편을 끼쳐드린 점
정중히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해당 현상은 아래의 공지사항에서 살펴보실 수 있듯,
최선을 다해 개선을 진행 중인 상황인데요.
■ [알림] 일부 콘텐츠 이용 시 서버 불안정 현상 안내
- https://mumonarch2.webzen.co.kr/board/742/detail/293305
이후에도 동일 현상이 지속 발생할 경우,
1:1 문의 접수를 부탁드리겠습니다.
■ 동영상 문의 접수 방법 안내
- 헬프 메일 주소 (동영상 접수용) : monarch2-help@webzen.com
- 접수 시 [정식 문의 창구]가 아니라는 안내가 진행될 수 있으나,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는 의미이니 염려 마시길 바랍니다.
■ 문의 접수 방법
- 게임 내 설정 → 계정 설정 → 커뮤니티 → 문의/신고
번거로운 절차라는 점을 알고 있습니다만,
군주님의 어려움을 보다 면밀하게 확인하여
정확하게 안내해 드리기 위함인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이용 중 불편을 끼쳐드려 정말 죄송하며,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