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 데이터 삭제하고 다시 실행해도 접속이 안되요
저만그런가..
조치 해주세요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이용 중인 캐릭터에 접속할 수 없어 대단히 당황스러우셨으리라 생각합니다. 군주님의 소중한 캐릭터를 꼼꼼하게 살펴보니, 다행스럽게도, 현재는 게임에 정상 접속하여 뮤 모나크2를 이용 중이신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단, 이후에도 동일 현상이 지속 발생할 경우, 번거로우시더라도 접속 시 나타나는 화면 등 스크린 샷 및 상세한 정보와 함께 문의를 접수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문의 접수 방법 - 커뮤니티 → 문의/신고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으며, 이용 중 불편을 끼쳐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이용 중인 캐릭터에 접속할 수 없어
대단히 당황스러우셨으리라 생각합니다.
군주님의 소중한 캐릭터를 꼼꼼하게 살펴보니,
다행스럽게도, 현재는 게임에 정상 접속하여
뮤 모나크2를 이용 중이신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단, 이후에도 동일 현상이 지속 발생할 경우,
번거로우시더라도 접속 시 나타나는 화면 등
스크린 샷 및 상세한 정보와 함께 문의를 접수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문의 접수 방법
- 커뮤니티 → 문의/신고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으며,
이용 중 불편을 끼쳐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