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건의
[건의] 3대3
신마척살
@위글5
164
2025.01.31 23:48
아니게임랙이걸려~팅겨젔는데 무슨캐릭터를 방치해서 보상을 받을수가 업냐고요?
제발 정신들좀차리세요 어비스 3대3하다가 갑자기랙걸려 재부팅해서 들어가니 우편이와있네~캐릭터를 방치해 보상받을수없다고
제발 업데이트 하지말고 서버점검하지마세요 랙만걸리게하는 업데이트 서버점검을왜하는지 알수가 없네요
그리고 법사캐릭하고 요정캐릭하고 **진분들이 테스트해보세요~유저보고 촬영하라고 하지말고 해보면 알것아니요
게임문닫고 환불처리 부탁드리옵니다 제발요~~~~~~~
댓글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게임 이용 중 불편을 겪어 게시물을 남겨 주셨습니다.
어비스 페널티 우편의 경우, 오랜 시간 '어비스 3VS3'을
이용하지 않았을 때 발송되고 있는데요.
■ [어비스 3VS3] 전투에 참여했는데 보상이 지급되지 않았습니다.
- https://mumonarch2.webzen.co.kr/board/752/detail/272160
단, 군주님께서는 당황스러운 마음에 문의를 남겨 주신 만큼,
현재 게임 내에서 발생하는 렉 및 지연 현상에 대하여
원인 파악과 문제 해결을 통해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추가로, 만약 관련해 추가적인 도움이 필요하신 경우
아래 경로로 1:1 문의를 접수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문의 접수 방법
- 게임 내 설정 → 계정 설정 → 커뮤니티 → 문의/신고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는 뮤 모나크2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