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럽게 안됨.
그냥 안됨.
몇일째 안됨.
투력이 높아서 그럴수 잇어두 저두 이틀째안되서 파티하구 가니 파티입장은 잘되거라구요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어비스 3VS3 전투 시 매칭이 진행되지 않아 답답한 마음에 저희를 찾아주신 것 같아요. 만약 말씀해 주신 문제가 추후에도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경우,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아래의 방법을 이용하시어 문제 발생 화면을 영상으로 보내주시길 부탁드릴게요.
■ 동영상 문의 접수 방법 안내 - 헬프 메일 주소 (동영상 접수용) : monarch2-help@webzen.com - 접수 시 [정식 문의 창구]가 아니라는 안내가 진행될 수 있으나,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는 의미이니 염려 마시길 바랍니다. 앞으로 더욱 안정적인 게임 환경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뮤 모나크2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투력이 높아서 그럴수 잇어두 저두 이틀째안되서 파티하구 가니 파티입장은 잘되거라구요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어비스 3VS3 전투 시 매칭이 진행되지 않아
답답한 마음에 저희를 찾아주신 것 같아요.
만약 말씀해 주신 문제가 추후에도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경우,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아래의 방법을 이용하시어
문제 발생 화면을 영상으로 보내주시길 부탁드릴게요.
■ 동영상 문의 접수 방법 안내
- 헬프 메일 주소 (동영상 접수용) : monarch2-help@webzen.com
- 접수 시 [정식 문의 창구]가 아니라는 안내가 진행될 수 있으나,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는 의미이니 염려 마시길 바랍니다.
앞으로 더욱 안정적인 게임 환경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뮤 모나크2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