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건의

[버그] 어비스 3:3 매칭이 안됨

가을비 @바르4 153 2025.04.17 13:53

더럽게 안됨.

그냥 안됨.

몇일째 안됨.

댓글

0/400
  • 라스트길 2025.04.17 16:05

    투력이 높아서 그럴수 잇어두 저두 이틀째안되서 파티하구 가니 파티입장은 잘되거라구요

  • GM 흑마법사 2025.04.17 14:10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어비스 3VS3 전투 시 매칭이 진행되지 않아
    답답한 마음에 저희를 찾아주신 것 같아요.

    만약 말씀해 주신 문제가 추후에도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경우,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아래의 방법을 이용하시어
    문제 발생 화면을 영상으로 보내주시길 부탁드릴게요.

  • GM 흑마법사 2025.04.17 14:10

    ■ 동영상 문의 접수 방법 안내
    - 헬프 메일 주소 (동영상 접수용) : monarch2-help@webzen.com
    - 접수 시 [정식 문의 창구]가 아니라는 안내가 진행될 수 있으나,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는 의미이니 염려 마시길 바랍니다.

    앞으로 더욱 안정적인 게임 환경을 제공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뮤 모나크2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