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복으로 장비를 만들어서 분해도 안되고 어떻게 조치 바람니다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시공 기원 장비의 분해 기능 추가를 건의해 주셨네요. 먼저 분해가 불가능한 장비로 인해 불편을 느끼신 것 같아 송구스러운 마음입니다. 말씀해 주신 내용은 담당 부서에 전달하여 개선 여부가 논의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혹시 다른 건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공식 커뮤니티에 방문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시공 기원 장비의 분해 기능 추가를 건의해 주셨네요.
먼저 분해가 불가능한 장비로 인해 불편을 느끼신 것 같아
송구스러운 마음입니다.
말씀해 주신 내용은 담당 부서에 전달하여
개선 여부가 논의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혹시 다른 건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공식 커뮤니티에 방문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