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성 10렙이상 안올라감
다른거 먼저 찍어서 85단계 까지 올리면 되요..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마스터 특성에 대해 게시글을 남겨주셨네요. 먼저, 군주님께서 첨부하신 스크린샷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듯, '전단계 배분 필요' 포인트가 만족해야 해당 특성 레벨을 올릴 수 있는 점 안내해 드립니다. 마스터 특성의 각 특성은 전단계 배분 필요 포인트가 있을 수 있으니, 이 점을 참고하시어 특성에 포인트를 분배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전 단계 라는게 없는데 뭘 올리라는거지? 공통 특성 말하는거면 이미 150까지 찍은게 있는데 진짜 설명을 묻는 질문에 맞게 하면 죽나요???????? 85를 뭘 찍으라는거냐구요 전단계라는게 없는데
전단계 없는데 어떻게 85까지올리나요
혹시 다른 궁금하신 점이나 요청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공식 커뮤니티에 방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다른거 먼저 찍어서 85단계 까지 올리면 되요..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마스터 특성에 대해 게시글을 남겨주셨네요.
먼저, 군주님께서 첨부하신 스크린샷에서도 확인이 가능하듯,
'전단계 배분 필요' 포인트가 만족해야 해당 특성 레벨을
올릴 수 있는 점 안내해 드립니다.
마스터 특성의 각 특성은 전단계 배분 필요 포인트가 있을 수 있으니,
이 점을 참고하시어 특성에 포인트를 분배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전 단계 라는게 없는데 뭘 올리라는거지? 공통 특성 말하는거면 이미 150까지 찍은게 있는데 진짜 설명을 묻는 질문에 맞게 하면 죽나요???????? 85를 뭘 찍으라는거냐구요 전단계라는게 없는데
전단계 없는데 어떻게 85까지올리나요
혹시 다른 궁금하신 점이나 요청 사항이 있다면,
언제든지 공식 커뮤니티에 방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