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공지사항 공지를 통해 안내해 드린 방법으로 조치를 진행 했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해당 안내를 통해 말씀드린 바와 같이,
헬프 메일 주소로 문의 접수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GM 흑마법사
2025.10.13 17:40
■ 문의 접수 방법
- 헬프 메일 주소: monarch2-help@webzen.com
▶ [필요한 자료]
1) [%userprofile%\Appdata\LocalLow\WEBZEN\뮤 모나크2] 내에 있는 Player.log 파일
- 폴더를 하나 실행하신 후 %userprofile%\Appdata\LocalLow\WEBZEN\뮤 모나크2를 복사해서 붙여넣으신 후
엔터를 누르면 자동으로 Player.log가 있는 폴더로 이동됩니다.
2) 현재 문제가 발생되는 PC의 윈도우 OS 버전
- 예시) 윈도우 11
GM 흑마법사
2025.10.13 17:40
# 헬프 메일 접수 시, 특수한 상황을 접수하기 위한 용도로 사용되어
접수 시 [ 정식 문의 창구 ]가 아니라는 안내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다만,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는 의미이니 염려 마시길 부탁드립니다.
댓글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뮤 모나크2입니다.
게임 접속 불가로 인해 게시글을 남겨주셨네요.
먼저, 군주님께서는 이전에 작성하신 게시글과
고객센터에 보내주신 문의 답변을 통해 헬프 메일 문의 접수가
안내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만약 공지사항 공지를 통해 안내해 드린 방법으로 조치를 진행 했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해당 안내를 통해 말씀드린 바와 같이,
헬프 메일 주소로 문의 접수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 문의 접수 방법
- 헬프 메일 주소: monarch2-help@webzen.com
▶ [필요한 자료]
1) [%userprofile%\Appdata\LocalLow\WEBZEN\뮤 모나크2] 내에 있는 Player.log 파일
- 폴더를 하나 실행하신 후 %userprofile%\Appdata\LocalLow\WEBZEN\뮤 모나크2를 복사해서 붙여넣으신 후
엔터를 누르면 자동으로 Player.log가 있는 폴더로 이동됩니다.
2) 현재 문제가 발생되는 PC의 윈도우 OS 버전
- 예시) 윈도우 11
# 헬프 메일 접수 시, 특수한 상황을 접수하기 위한 용도로 사용되어
접수 시 [ 정식 문의 창구 ]가 아니라는 안내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다만,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는 의미이니 염려 마시길 부탁드립니다.
더욱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