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건의

[버그] 운/영/진 님들아 본인들이 직접 노트북으로 헤보시래두요

강동은 42 2025.10.13 13:58

메일만 보내라고 하지말고


본인들이 직접 노트북으로 접속해보면 알거 아니예요


왤케 답답합니까?? 직접 접속해보면 답 나오자나요????


그것도 해결 못해요???

댓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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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GM 흑마법사 2025.10.13 17:40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뮤 모나크2입니다.

    게임 접속 불가로 인해 게시글을 남겨주셨네요.

    먼저, 군주님께서는 이전에 작성하신 게시글과
    고객센터에 보내주신 문의 답변을 통해 헬프 메일 문의 접수가
    안내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GM 흑마법사 2025.10.13 17:40

    만약 공지사항 공지를 통해 안내해 드린 방법으로 조치를 진행 했음에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다면, 해당 안내를 통해 말씀드린 바와 같이,
    헬프 메일 주소로 문의 접수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 GM 흑마법사 2025.10.13 17:40

    ■ 문의 접수 방법
    - 헬프 메일 주소: monarch2-help@webzen.com

    ▶ [필요한 자료]
    1) [%userprofile%\Appdata\LocalLow\WEBZEN\뮤 모나크2] 내에 있는 Player.log 파일
    - 폴더를 하나 실행하신 후 %userprofile%\Appdata\LocalLow\WEBZEN\뮤 모나크2를 복사해서 붙여넣으신 후
    엔터를 누르면 자동으로 Player.log가 있는 폴더로 이동됩니다.
    2) 현재 문제가 발생되는 PC의 윈도우 OS 버전
    - 예시) 윈도우 11

  • GM 흑마법사 2025.10.13 17:40

    # 헬프 메일 접수 시, 특수한 상황을 접수하기 위한 용도로 사용되어
    접수 시 [ 정식 문의 창구 ]가 아니라는 안내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
    다만,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는 의미이니 염려 마시길 부탁드립니다.

    더욱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