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패스를 결재 하려고 했는데 결재 불가라고 떴는데 결재가 세번이나 되었습니다.
결재 복구 바랍니다.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중복 결제에 대해 말씀해 주셨네요. 송구스럽게도 말씀해 주신 내용만으로는 정확한 확인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결제 일시와, 결제한 상품의 주문 번호를 확인할 수 있는 스크린샷을 촬영하여 고객센터에 1:1 문의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면밀한 확인을 위해선 고객센터에서 군주님의 계정 정보와 결제 내역 확인이 필요하기에 요청드리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 문의 접수 방법 안내 ▷ 인게임에서 접수 방법: 게임 내 설정 → 계정 설정 → 커뮤니티 → 문의/신고 ▷ 커뮤니티에서 접수 방법: 게임 계정으로 로그인 → 공식 커뮤니티 [문의/신고] 게시판 문의해 주신다면, 면밀히 확인하여 안내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뮤 패스는 되지도 않았어요
댓글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중복 결제에 대해 말씀해 주셨네요.
송구스럽게도 말씀해 주신 내용만으로는
정확한 확인이 어려운 상황입니다.
결제 일시와, 결제한 상품의 주문 번호를 확인할 수 있는
스크린샷을 촬영하여 고객센터에 1:1 문의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면밀한 확인을 위해선 고객센터에서 군주님의 계정 정보와
결제 내역 확인이 필요하기에 요청드리는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 문의 접수 방법 안내
▷ 인게임에서 접수 방법: 게임 내 설정 → 계정 설정 → 커뮤니티 → 문의/신고
▷ 커뮤니티에서 접수 방법: 게임 계정으로 로그인 → 공식 커뮤니티 [문의/신고] 게시판
문의해 주신다면, 면밀히 확인하여 안내해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뮤 패스는 되지도 않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