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편함에서 물건을 찾으려면 너무 힘드네요 ㅜㅜ 창고나 인벤토리처럼 확인하고 찾을수 있으면 좋을것 같아요
건의해봅니다 ^^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우편함 이용 시 불편함에 대한 건의를 해주셨네요. 먼저, 뮤 모나크2에 애정을 담아 건의해 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말씀해 주신 내용은 담당 부서에 전달하여 개선 여부가 논의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군주님들께 즐거운 모험 환경 제공을 위해 지속해서 노력하는 뮤 모나크2가 되겠습니다.
혹시 다른 건의 사항이나 의견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공식 커뮤니티에 방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우편함 이용 시 불편함에 대한 건의를 해주셨네요.
먼저, 뮤 모나크2에 애정을 담아 건의해 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말씀해 주신 내용은 담당 부서에 전달하여
개선 여부가 논의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군주님들께 즐거운 모험 환경 제공을 위해
지속해서 노력하는 뮤 모나크2가 되겠습니다.
혹시 다른 건의 사항이나 의견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공식 커뮤니티에 방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