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건의
[건의] 우편함
평강
@라무3
78
2026.01.27 06:59
우편함이 너무 불편합니다 우편 몇개를 찾는데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인벤처럼 안된다면 ... 우편에 번호를 붙여주시면 어떨까요 ???
그러면 찾는데 큰도움이 될것입니다 . 꼭 건의해 주세요 ^^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우편함이 너무 불편합니다 우편 몇개를 찾는데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인벤처럼 안된다면 ... 우편에 번호를 붙여주시면 어떨까요 ???
그러면 찾는데 큰도움이 될것입니다 . 꼭 건의해 주세요 ^^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댓글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우편함 인터페이스와 관련하여 건의를 해주셨네요.
먼저, 뮤 모나크2에 애정을 갖고 건의해 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편리한 우편함 이용을 위한 건의 사항은 담당 부서에 전달하여
개선 여부가 논의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혹시 다른 건의 사항이나 의견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공식 커뮤니티에 방문 부탁드립니다.
군주님들의 즐거운 모험을 위해 지속해서 노력하는
뮤 모나크2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