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그/건의

[건의] 우편함

평강 @라무3 78 2026.01.27 06:59

우편함이 너무 불편합니다  우편 몇개를 찾는데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인벤처럼 안된다면 ... 우편에 번호를 붙여주시면 어떨까요 ???

 그러면 찾는데 큰도움이 될것입니다 . 꼭 건의해 주세요 ^^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댓글

0/400
  • GM 흑마법사 2026.01.27 10:14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우편함 인터페이스와 관련하여 건의를 해주셨네요.

    먼저, 뮤 모나크2에 애정을 갖고 건의해 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편리한 우편함 이용을 위한 건의 사항은 담당 부서에 전달하여
    개선 여부가 논의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GM 흑마법사 2026.01.27 10:14

    혹시 다른 건의 사항이나 의견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공식 커뮤니티에 방문 부탁드립니다.

    군주님들의 즐거운 모험을 위해 지속해서 노력하는
    뮤 모나크2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