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잡으면 보상으로 경험치카드 잘나와서 고마운데요...하루 사용량을 늘려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경험치 추가 카드'에 대해 말씀해 주신 것으로 판단됩니다. 먼저, 뮤 모나크2에 애정을 담아 건의해 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말씀해 주신 내용은 담당 부서에 전달하여 원활한 모험을 위한 개선 방향이 논의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혹시 다른 건의 사항이나 의견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공식 커뮤니티에 방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경험치 추가 카드'에 대해 말씀해 주신 것으로 판단됩니다.
먼저, 뮤 모나크2에 애정을 담아
건의해 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말씀해 주신 내용은 담당 부서에 전달하여
원활한 모험을 위한 개선 방향이 논의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혹시 다른 건의 사항이나 의견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공식 커뮤니티에 방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