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이전권을 판매해주세요 .제발,부탁 드림니다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서버 이전권에 대해 건의해 주셨네요. 우선, 뮤 모나크2에 애정을 담아 건의해 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서버 이전권 판매에 대해서는 담당 부서에 의견을 전달하여 논의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군주님께 즉각적인 안내나 논의 내용을 말씀드리기는 어려운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안내해 드릴 사항이 있다면, 공식 커뮤니티 공지를 통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다른 궁금하신 점이나 의견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공식 커뮤니티에 방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서버 이전권에 대해 건의해 주셨네요.
우선, 뮤 모나크2에 애정을 담아 건의해 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서버 이전권 판매에 대해서는 담당 부서에 의견을 전달하여
논의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군주님께 즉각적인 안내나 논의 내용을
말씀드리기는 어려운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립니다.
안내해 드릴 사항이 있다면, 공식 커뮤니티
공지를 통해 말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다른 궁금하신 점이나 의견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공식 커뮤니티에 방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