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모나크2 공식 커뮤니티
iOS
안드로이드
원스토어
브랜드 페이지
뮤 모나크2
공식 커뮤니티
로그인
회원가입
커뮤니티 글쓰기
전체 보기
모아보기
새소식
공지사항
패치노트
GM노트
PC버전 다운로드
이벤트
진행 이벤트
당첨자 안내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공략게시판
버그/건의
스크린샷
게임정보
FAQ
게임 가이드
고객지원
문의/신고
운영정책
이용약관
개인정보 처리방침
종료된 이벤트
종료된 이벤트
버그/건의
[건의] 게임이 자꾸 팅겨요
핑크퐁
@위글7
53
2026.04.06 19:20
어비스 하다가 팅기고 회랑 입장하믄 팅기고
자사돌려놔도 팅기고 쩝
0
스크랩
공유하기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
페이스북 공유
복사
닫기
핑크퐁
@위글7
흑기사
목록으로
글쓰기
댓글
첨부 이미지 삭제
첨부 이미지 삭제
0
/
400
스티커 등록
이미지 첨부
등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글 쓰기
첨부 이미지 삭제
첨부 이미지 삭제
0
/
400
스티커 등록
이미지 첨부
등록
댓글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