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제발 밸런스좀잡아보세여 기사들 등등 다른캐릭들도 다접어요 이건도대체
돈벌생각만하고 뭘 개선을안해여 맨날신섭늘릴리고 돈벌생각만하지말고요 좀 게임 할꺼를만들어보세여
업도하지말고돈만쓰게만들고있나여~~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클래스간 밸런스에 대해 건의해 주셨네요. 밸런스와 관련하여 불편을 겪고 계신 것 같아 대단히 송구스러운 마음입니다. 말씀해 주신 내용은 담당 부서에 전달하여 논의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혹시 다른 궁금하신 점이나 의견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공식 커뮤니티에 방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클래스간 밸런스에 대해 건의해 주셨네요.
밸런스와 관련하여 불편을 겪고 계신 것 같아
대단히 송구스러운 마음입니다.
말씀해 주신 내용은 담당 부서에 전달하여
논의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혹시 다른 궁금하신 점이나 의견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공식 커뮤니티에 방문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