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결제] 결제한 상품이 지급되지 않았습니다!

GM 마검사 24 2024.08.29 12:00

결제 후 구매한 상품이 지급되지 않았다면,

결제를 진행한 기기로 아래의 '결제 복구' 방법을

우선 진행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 결제 복구 방법 상세 안내

 - 설정 → 계정 설정 → [결제 복구]


단, 이후에도 여전히 상품이 지급되지 않았을 경우,

아래의 정보 및 스토어 영수증을 첨부하여 1:1 문의 접수를 부탁드립니다.


■ 결제 상품 미지급 관련 요청 사항

 - 캐릭터 서버:

 - 캐릭터명:

 - 구매 상품 명:

 - 구매 일시:

 - 주문 번호:

 - 요청 사항: (아이템 지급 또는 환불)


※ 문의 유형 선택 필요

※ 실제 구매를 시도한 계정으로 접수 필요 (PIN ID 일치)

※ 본인 계정만 안내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