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뎅 귤 군고구마 다좋아
시땅2 골렘몹에 1t방어구 설계도가 드랍되는데 이게 뭔가요. 설계도 버려지지도 않고 가방만 차지합니다.
개 호 로 운 영 자 들 내 안전구역에서 아무도 없는데 피깍여서 왜 죽는데 렉,버그 겜 그러고도 돈받아 처묵 을려고 용쓴다
한복
사 랑 해
아직도 댓글 알바한테 부탁하는 고갱이있네 마음이 아프다
대한독립 만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