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일들을 뭘로 하는거야??블캐 오류로 몇일간 하지도 못해.. 점검해서 되도않는 보상을 주질않나..심지어 오류보상으로 준 소탕권은 사용도 안되.ㅡㅡ 총채적 난국이다.ㅡㅡ 뭐하는건지..ㅡㅡ 알수가없다.. 또 점검 하겠지..ㅡㅡ답답하다..
정제의탑 들어가면 리셋입구로 가버리고 팬던트는 없어지는데 ㅡㅡ 입장이 안됨점검하면서 버그 안잡습니까? 빨리잡으쇼.ㅡㅡ안그래도 재료 모으기 힘든데.ㅡㅡ
렙업을해도 찍을 스텟을 안주는데?? 뭘 어쩌라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