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들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네트워크 불안정 현상으로 큰 불편을 겪어 게시물을 남겨 주신 것 같습니다. 우선, 말씀해 주신 내용은 아래의 공지사항에서 확인하실 수 있듯,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 [알림] 일부 환경에서 발생하는 렉 현상에 대한 안내 - https://mumonarch2.webzen.co.kr/board/742/detail/286647 단, 군주님께서 이용 중인 디바이스 정보, OS 환경 등에 따라 다양한 경우의 수가 존재할 수 있기에,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위의 공지사항을 참고하시어 기기 정보 및 관련 동영상을 발송해 주신다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 동영상 문의 접수 방법 안내 - 헬프 메일 주소 (동영상 접수용) : monarch2-help@webzen.com - 접수 시 [정식 문의 창구]가 아니라는 안내가 진행될 수 있으나,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는 의미이니 염려 마시길 바랍니다. ■ 문의 접수 방법 - 게임 내 설정 → 계정 설정 → 커뮤니티 → 문의/신고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네트워크 불안정 현상으로
큰 불편을 겪어 게시물을 남겨 주신 것 같습니다.
우선, 말씀해 주신 내용은 아래의 공지사항에서 확인하실 수 있듯,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 [알림] 일부 환경에서 발생하는 렉 현상에 대한 안내
- https://mumonarch2.webzen.co.kr/board/742/detail/286647
단, 군주님께서 이용 중인 디바이스 정보, OS 환경 등에 따라
다양한 경우의 수가 존재할 수 있기에,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위의 공지사항을 참고하시어 기기 정보 및 관련 동영상을
발송해 주신다면 정말 감사드리겠습니다.
■ 동영상 문의 접수 방법 안내
- 헬프 메일 주소 (동영상 접수용) : monarch2-help@webzen.com
- 접수 시 [정식 문의 창구]가 아니라는 안내가 진행될 수 있으나,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는 의미이니 염려 마시길 바랍니다.
■ 문의 접수 방법
- 게임 내 설정 → 계정 설정 → 커뮤니티 → 문의/신고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