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은 갤럭시 a50
스*5서버 하려고 하는데 캐릭선택전에 패치받으라고 뜨는데
패치받는것만 뜨고 그 뒤로 아무것도 안됩니다
계정은 lee91220670@**ail
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특정 캐릭터에 접속할 수 없어 정말 당황스러우셨으리라 생각합니다. 말씀해 주신 내용은 아래의 공지사항에서 확인하실 수 있듯,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 [알림] 일부 환경에서 발생하는 렉 현상에 대한 안내 - https://mumonarch2.webzen.co.kr/board/742/detail/286647 이에,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현재 사용 중이신 기기 정보 및 OS에 따라 저희가 추가적인 검토를 진행할 수 있도록 위의 공지사항을 참고하시어 기기 정보 등의 추가 정보를 1:1 문의로 접수해 주신다면 대단히 감사드리겠습니다.
■ 동영상 문의 접수 방법 안내 - 헬프 메일 주소 (동영상 접수용) : monarch2-help@webzen.com - 접수 시 [정식 문의 창구]가 아니라는 안내가 진행될 수 있으나,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는 의미이니 염려 마시길 바랍니다. ■ 문의 접수 방법 - 게임 내 설정 → 계정 설정 → 커뮤니티 → 문의/신고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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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초의 군주, 다시 쓰는 서사
안녕하세요. GM 흑마법사입니다.
특정 캐릭터에 접속할 수 없어
정말 당황스러우셨으리라 생각합니다.
말씀해 주신 내용은 아래의 공지사항에서 확인하실 수 있듯,
개선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 [알림] 일부 환경에서 발생하는 렉 현상에 대한 안내
- https://mumonarch2.webzen.co.kr/board/742/detail/286647
이에, 다소 번거로우시더라도, 현재 사용 중이신 기기 정보 및 OS에 따라
저희가 추가적인 검토를 진행할 수 있도록
위의 공지사항을 참고하시어 기기 정보 등의 추가 정보를
1:1 문의로 접수해 주신다면 대단히 감사드리겠습니다.
■ 동영상 문의 접수 방법 안내
- 헬프 메일 주소 (동영상 접수용) : monarch2-help@webzen.com
- 접수 시 [정식 문의 창구]가 아니라는 안내가 진행될 수 있으나,
정상적으로 접수되었다는 의미이니 염려 마시길 바랍니다.
■ 문의 접수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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더욱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