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결제] PC 버전 결제 관련 FAQ
Q. PC 결제 수단별 한도가 궁금해요.
A. 결제 수단별 한도는 아래와 같습니다.
결제 수단 | 상세 | 결제 한도 |
신용카드 | 삼성 카드 | 1회 50만원 월 50만원 |
신한 카드 | 1회 5만원 일 5만원 | |
국민 카드 | 일 20만원 | |
롯데 카드 | 일 50만원 | |
현대 카드 | 1회 11만원 일 55만원 일 5회 | |
하나 카드 | 일 50만원 | |
BC 카드 | 1회 5만원 일 20만원 | |
농협 카드 | 1회 10만원 일 50만원 일 10회 | |
우리 카드 | 일 30만원 | |
휴대폰 | KT SKT LG U+ | 고객별 최대한도 60만원 (고객의 상황에 따라 차등 적용) |
KCT KT 알뜰폰 LG U+ 알뜰폰 | 최대 한도 60만원 | |
헬로 모바일 SK7moblie | 최대 한도 30만원 | |
문화상품권결제(컬쳐랜드) | 제한없음 | |
PAYCO | 휴대폰과 카드 명의자가 동일해야 결제 가능 결제금액 제한은 각 카드사 정책을 따름 | |
카카오페이 | 카드는 신용카드와 결제한도 동일적용 카카오페이머니는 고객당 월 100만원 | |
네이버페이 | 포인트 사용불가 |
※ 주의 사항
- 각 카드사 및 통신사의 정책에 따라 결제 수단별 한도가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카드사 별 한도 책정 기준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 한도 및 일 결제 제한이 안내해 드린 표에 별도 표기되지 않은 카드는 자가 한도 내에서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Q. PC 버전 결제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할 수 있나요?
A. PC 버전 결제 서비스는 'PC 버전'에서 다양한 결제 수단을 이용하여 원하시는 상품을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결제 서비스입니다.
PC 버전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는 방법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여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Q. PC 버전 결제 서비스를 통해 결제했지만 상품이 지급되지 않았어요.
A. 결제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었으나 상품이 지급되지 않았을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먼저 PC 버전을 완전히 종료 후 재접속하여 다시 확인해주세요.
이후에도 우편함에서 구매한 상품 확인이 되지 않는다면 [설정] > [계정 설정] > [결제 복구]를 통해
결제 복구를 시도하여 보시기 바랍니다.
만약 [결제 복구] 를 통해서도 복구가 불가능 할 경우
[설정] > [계정 설정] > [결제 내역]에서 결제 정보를 확인하신 뒤, 해당 결제 정보를 기재하여
[설정] > [계정 설정] > [커뮤니티] 버튼을 통해 커뮤니티로 이동하시어 [문의/신고]로 접수하여 주시면 빠른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Q. 결제 취소 후 결제 금액이 환불되지 않았어요.
A. 결제 시 사용한 수단(체크/신용카드 및 휴대폰 결제 등)에 따라
카드사 및 통신사의 사정으로 결제 취소 및 환불까지 영업일 기준 1~2일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결제에 이용하신 카드사 또는 통신사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Q. PC 버전 결제 서비스의 결제 수단은 어떤게 있나요?
A. PC 버전 결제 서비스의 결제 수단은 아래와 같습니다.
※ PG사의 사정에 따라 일부 결제 수단이 노출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Q. PC 버전 구매내역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나요?
A. [설정] > [계정 설정] > [결제 내역]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해당 버튼은 PC 버전에서 결제한 내역만 조회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