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 뭔가 문제가 생기면 바로바로 문제를 해결해지.어떻게 그냥 방관하고 쳐 자로 갔냐?대표란새끼는 뭐하는새끼인지 운영정책을 어떻게 해놨길래대처를 아직도 못하고 있는거냐? 돈만 밝히는 엔씨도 이런 상황이면 바로바로 패치해서오류라도 잡기라도 하지 이 쓰레기 같은 게임 하는 나도 쓴돈이 있어서 못접고 있지만돈만 ㅊ
공식 접속기로도 충분히 2개 접속이 돼는데 왜 숨기는거냐?부캐 젠모으려고 렉쩌는 앱플레이어 쓰다가 공식 접속기로 접속 하니 렉은 없어서 좋은데왜 유저들에게 그런걸 안알려주는거야..? 서버과부화 걸릴까봐 공개를 안하는거냐?뭐 쓸사람은 알아서 쓰것지만.. 공개를 안하는게 웃기네
내 장비는 잠재가 뭐가 발렸는지 다 보이는데왜 업데이트하고 다른사람 잠재 옵션 못보게 막아놓은거야?확인해봐라~
흑마법사야 넌 관/리/자 계정이니까 글쓸때 필터링 안걸리게 쓰겠지만여기에 장문의 글올린 사람들은 *** 이렇게 표시되면 얼마나 짜증나는줄아냐?그거 글읽다가 쓴사람은 무슨말인지 알겠지만 읽는 사람들은 무슨 말인지 계속 생각해가며 읽어야돼도대체 글 필터링을 얼마나 많이 해놨길래 표준어도 *** 처리가 되는거냐? 일좀해라 이런 간단한것도&nb
진짜 욕나오게 팀배치해 주냐?내가 4환인데 2환이 왜 우팀에껴있는거야?**편은 전부 4환 5환인데 왜 좄같이 밸런스를 맞춰서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게 팀을 ***을 내버리냐흑마법사야 말만 뻔지르르 관련부서에 전달 한다는 개 조 ㅃ ㅏ는소리는 그만해라패치를 했으면 진작에 했겄다 예전부터 나온말인데 참 일안하는 ** *** 색ㄱ ㅣ들 진절머리난다..여기에는 댓글
이 병신같은 새끼들은 팔아 처먹는것만 업데이트 하지유저들을 위한 업데이트는 왜 안하냐 개새끼 들아 씨발 같은동급 레벨 공방으로 매치 해주는게 그렇게 어렵냐?진짜 돈에 눈먼 ㅆ ㅣ벌 색ㄱ ㅣ들아 제발 좀 제대로좀해 니네들은너네들은 병신들만 대려다가 일시­
존ㄴ ㅏ게 불편하게 6~7~8 서버 누를때마다 전체로 다시 바뀌는 그런 개같은 불편함을 좀 없ㅇ ㅐ주던지돈ㅃ ㅐ먹을 생각만 ㅊ ㅕ하지말고 유저들을 위한 편의성을좀 갖춰라 ㅅ ㅣ발것들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