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주겠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ㄱㄱㄱㄱ
사냥터좀 늘려달라고 진짜 현질했는데도 뭐같네
리셋시간이 12시인데요 악광이랑 캐슬 횟수가 6회 라서 너무 적습니다 좀더 횟수를 늘려주세요그리고 현제 PC버전으로 게임을 하고 있는데요오류가 많습니다 위글4섭입니다^^
너무한거 아닙니까
이벤트 사냥터나 늘려
쥐*만한 사냥터에서 뭘하라고 현질해도 똑같음 사냥터가 미어터짐 어디가서 하라는건지악광 입장권 100개 캐슬 입장권 100개 이거 줄어들지가 않아 언제 다 쓰냐고요 ㅋㅋㅋㅋ
이벤트 할 시간에 그냥 서버 여세여 대단한 이벤트도 아니면서
어비스 랍스타 보스 사냥터는 순간이동이 안되는점 다 알고 있을겁니다근대 현재 순간이동이 되는 버그 발생했습니다사악 랍스타를 내가 먼저 잡으려고 출발했는데 나랑 같이 있던 유저가 먼저 가서 보스를 잡고 있는 현상 버그 맞습니다
모나크1 처럼 2도 벌써 한물가나 여 ㅋㅋㅋㅋㅋ
없뎃이고 뭐고 사냥터를 늘려달라고요왜 사냥터는 늘리지 않냐고요사냥터가 넓어야 현질 한 보람도 있는거지맨날 사냥터 없어서 한자리에 겹사만 5명 입니다그리고 온라인 게임도 아니고 모바일 게임 업데이트를 이시간에 하는 회사가 어디 있습니까새벽에 하든가
3환3명 대 4환3명 어비스를 하는데 어떻게 3환한테 발리냐고요 이러면 현질한 내가 ㅈ ㄴ 억울하잖아여 운**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