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비스3대3렉도 개쩜 캐릭 안보이고 순간이동하고 난리남
렙을풀던지
토너먼트같은거나 일대일컨테츠좀요
어비스 하다가 팅기고 회랑 입장하믄 팅기**사돌려놔도 팅기고 쩝
오픈채팅https://open.kakao.com/o/gzANEIQg
잡담&정보공유오픈톡https://open.kakao.com/o/gzANEIQg
카카오 오픈채팅https://open.kakao.com/o/gzANEIQg
개선 필요 마지막 150/5는 무기만 주던지165회를 팔던지 천장을 만들어 팔아야 사는 호9도 기분이 덜 나쁘지10강셋 기준 1650개 필요한데 무기 안 나오면 9강셋임누구는 10강셋 되고 누구는9강셋이면 겜 할 맛 나긌나 빙빙 돌아 2달은 기다려야 되는데 이게 맞냐고오오오
오픈채팅카카오https://open.kakao.com/o/gzANEIQg
계속 새로운 코스튬 탈 것 출시로과부화 되고 버그 렉 계속해서 잡지도 못 하는데진짜 이따위로 운1영 할거임?저환 3대3은 렉 1도 없이 깔끔한 방면탈것 코스튬으로 그레픽 지져분해지고 렉 발생하고버그걸리고 캐릭은 보이지도 않고데미지는 들어가지도 않고 좀 기술력이 없으면 인지하고 원인을 만들지마셈피드백을 유저가 주면 뭐함 수용 할 생각도 없는데좀 생각좀 갖고
캐릭 공격시 멍타고 공격 안 함또 뭘 만진거냐 ㅎㄷㄷ갓겜..
ㅈㄴ할것없음
8282
신캐점
재미는읍고 렉버그 개선도 안 돼고 컨테츠는과금컨테츠만 나오고 신캐 신규컨테츠는 1도 읍고랭커들 다 접고 무과금만 남고 슬슬 섭종각이넹 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