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편함이 너무 불편합니다 우편 몇개를 찾는데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인벤처럼 안된다면 ... 우편에 번호를 붙여주시면 어떨까요 ??? 그러면 찾는데 큰도움이 될것입니다 . 꼭 건의해 주세요 ^^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보스잡으면 보상으로 경험치카드 잘나와서 고마운데요...하루 사용량을 늘려주시면 더욱 감사하겠습니다 ^^
우편함에서 물건을 찾으려면 너무 힘드네요 ㅜㅜ 창고나 인벤토리처럼 확인하고 찾을수 있으면 좋을것 같아요 건의해봅니다 ^^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황금빛 ** 잘못 눌럿어요ㅜ.ㅜ 고급 진화보석 잠재보석 복구좀 부탁드립니다 ~
월1회 복구에 동의합니다